귀신이 출몰하는 레스토랑 이야기



(그림설명: 공포스러운 귀신에 관한 소설책)

미국의 플로리다주에 있는 잭슨빌시의 홈스테드 레스토랑 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귀신이 계속 출몰하여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하숙집이었던 문제의 레스토랑에서 출몰하는 귀신은 몸이 투명한 여자 귀신이라고 하며, 귀신 출몰과 함께 폴터 가이스트 현상도 목격되는 레스토랑은 현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다음의 이야기는 홈스테드 레스토랑에서 오랜 기간동안 목격된 귀신의 목격담중 일부입니다.



(그림설명: 미국에 출몰하는 귀신들에 관한 책)

농구를 하다 겁에 질려 집으로 도망간 종업원 이야기

레스토랑 종업원 해밀은 홀에 있는 테이블 정돈을 끝내고 뒷뜰에서 혼자 농구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해밀이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은 레스토랑 주인과 다른 종업원들은 황급히 뒷뜰로 달려갔으나 그곳
에는 해밀이 없었습니다.

그 후 레스토랑 주위에서 해밀을 찾다 걱정이 되어 해밀의 집에 전화를 건 레스토랑 주인은 레스토랑 근처에 살던 해밀이 직접 전화를 받자 안심 했습니다.

곧이어 자신이 농구를 할때 나무 밑으로 튕겨나간 공을 주우러 나무 근처로 가다가 하반신이 땅에 묻혀있고 상반
신이 지상에 나와있는 어느 여인의 귀신을 봤다고 말한 해밀은 레스토랑 주인에게 자신은 더이상 무서워서 일을 못하겠으니 새 종업원을 찾으라고 하여 레스토랑 주인과 동료 종업원들을 의아해 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림설명: 귀신 이야기들을 모아놓은 책)

화장실에 출몰하는 귀신 이야기

홈스테드 레스토랑에서 화장실을 가는 사람들중 일부는 누군가 뒤에서 등을 밀치는 이상한 체험을 했습니다.

그때마다 곧바로 뒤를 돌아본 사람들은 뒤에 아무도 없는 것을 확인하고 급히 화장실 밖으로 나와 사람들에게 방금 겪은 일을 이야기 한으며 등이 밀쳐진 사람들중 일부는 화장실 거울 속에만 있고 화장실 내부에는 없는 정체불명의 여인이 자신을 노려보고 있는 모습을 보고 큰 비명을 질렀습니다.

오늘날 귀신의 정체를 밝히려고 한 많은 사람들은 문제의 귀신이 1800년대 후반에 과거 하숙집에서 10년 간격으로 사망한 모녀중 딸의 귀신인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림설명: 공포스러운 귀신에 관한 동화책)

오늘날까지도 레스토랑의 내부와 밖을 서성이고 있다는 귀신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