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7년 4월 22일에 나타난 UFO 이야기



(그림설명: 텍사스주에서 목격된 정체불명의 비행선들에 관한 책)

1897년 4월 22일 미국의 텍사스주 조서란드시에서는 이른 새벽 깊은 잠에 빠져있던 농부 프랭크 니콜스가 집 밖에서 들린 기계 소음에 놀라 잠에서 깨어난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 옷을 갈아입고 집 밖으로 나가본 니콜스는 자신의 밀 밭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원형 물체가 착륙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곧이어 물체를 향해 걷던 니콜스는 갑자기 두 남자가 자신의 앞에 나타나 그의 집 우물에서 물을 좀 길어가도 되냐고 묻자 그렇게 하라는 허락을 했습니다.



(그림설명: 1951년 텍사스주에서 촬영된 비행물체들의 사진)

그들이 비행선에 물을 채우는 동안 물체 안에 타고 있던 승무원들과 대화를 나눈 니콜스는 그들이 타고온 원형 물체가 비행선이라고 하자 그것이 어떻게 하늘을 날아 다니냐고 물은뒤 그들로 부터 비행법 설명을 들었으나 그것이 무슨 뜻이었는지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얼마후 물을 긷는 작업을 끝내고 잘있으라는 인사를 한 승무원들은 니콜스에게 조금 위험하니 뒤로 물러서라는 당부를 하였으며 곧이어 몇발자국을 뒤로 물러선 뒤 손을 흔드는 승무원들을 배웅해준 그는 비행선이 허공에 뜬 뒤 상상을 할 수 없이 빠른 속도로 하늘을 향해 날아가 버리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 후 자신의 밀 밭에 검게 탄 자국이 생긴것을 본 니콜스는 다음날 아침 마을 사람들을 불러모아 자신이 목격한 사항을 상세히 설명하고 이와 같은 체험담을 마을 신문에 알렸습니다.



(그림설명: 텍사스주에서 목격된 정체불명의 비행선들에 관한 책)

같은 날 텍사스주의 록랜드시에서는 늦은 밤 집 밖에 있던 개가 사납게 짖는 소리를 들은 존 발클레이가 개 짖음 소리와 함께 상당히 높고 찢어지는 듯한 굉음이 들리는 것을 듣고 집 밖으로 나가본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발클레이의 집 밖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비행물체가 지상에서 5m 떨어진 허공에 떠 있었으며 괴 물체가 땅과 점점 가까와지다 착지를 한 뒤 눈부신 조명을 끄는 것을 본 그는 갑자기 괴 물체의 일부분이 열리며 그곳에서 이상하게 생긴 사람이 밖으로 걸어나오는 것을 봤습니다.

그 후 발클레이에게 자신은 평화적인 목적으로 왔다고 말한 비행선 승무원은 비행선이 고장났다며 고칠 수 있게 공구를 달라는 부탁을 하였으나 발클레이가 공짜로는 줄 수 없다고 하자 비행물체로 다시 걸어 들어간뒤 10불을 들고 나와 발클레이에게 건네주었습니다.

그 후 발클레이로 부터 필요한 공구를 건네받은 승무원은 공구를 들고 비행물체로 들어간뒤 상상을 할 수 없이 빠른 속도로 하늘을 향해 날아가 버렸습니다.



(그림설명: 텍사스주에서 목격된 UFO들에 관한 책)

1897년 4월 22일 미국의 텍사스주에서 목격된 비행물체와 승무원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