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들과 텔레파시를 교환한 외계인들의 실체공개



(사진설명: 외계인과 텔레파시를 한 사람이 공개한 그들의 모습)

현재 전세계의 UFO 연맹에는 외계인들과의 만남에 관한 정의를 크게 5가지로 나누어놓고 있습니다.

--------------------------------------

1. Close Encounter of the First Kind
     - 어느 사람이 UFO를 목격하였을때
2. Close Encounter of the Second Kind
     - 목격한 UFO안에 외계인의 모습이 보일때
3. Close Encounter of the Third Kind
     - 외계인(들)이 우주선을 착륙시키고         걸어나올때
4. Close Encounter of the Fourth Kind
     - 나타난 외계인이 목격자에게 텔레파시로         말을 걸어올때
5. Close Encounter of the Fifth Kind
     - 외계인이 목격자를 우주선에 태우고         어디론가 날아가버릴때
--------------------------------------

과연 위의 정의는 어떠한 과정에서 만들어지게 된것일까요?

혹시 지구에는 우리가 모르게 오래전부터 외계인들이 특정한 지구인들과 교류를하며 살고있었던것은 아니었을까요?




(사진설명: 위의 Biological 갑옷을 벗은 외계인의 실제얼굴)

현재 미국에는 자신들이 직접 텔레파시로 주파수를 맞춰, 외계인들과 대화를 나눌수 있다는 주장을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현재 많은 사람들이 시중에 떠도는 책등을 읽고 '은하계를 향해 원거리투시를 하여' 외계인들과 텔레파시를 건넨다고 하나, 실제로 그들중 거의 모든이들은 상상으로인한 착각을 하고있습니다.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외계인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람은 예전에 미국 레이건대통령에게 외계인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말지 루드만 부인이라고 합니다.

말지 루드만부인은 현재까지 많은 종류의 채널링 (외계인들과 텔레파시를 나누는 방법)에 성공하여 많은 저술서를 남기게 되었다고 하였으나, 그 구체적인 채널링에 관한 방법은 일급비밀 이라고 합니다.

얼마전 TV와의 인터뷰에 응했던 말지 루드만 부인은, 방송기자가 '은하계에 있는 외계인들과 대화를 나누는데 힘들지 않냐'는 질문을 하자 '나는 지구밖에 있는 어느 누군가와도 채널링을 한적이 없다'는 괴이한 발언을하여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과연 루드만부인은 현재 지구에 내려와있는 괴
외계부류와 Close Encounter of 4th Kind를 통해 대화를 나누게 된것이었을까요?




(사진설명: 파충류계의 외계인 얼굴)

1996년에 밝혀진 미 국방성의 1950년대 극비 외계인/UFO 프로젝트인 'Project Bluebook'에 의하면, 미국 정부는 1940년대에 있었던 외계와의 5차 Close Encounter에서 '지구에게 과학문명을 주는 댓가로 당신들은 어느 지구인이나 마음대로 납치를 하여 생화학 실험을 해도된다'는 승인을 했다는 설이 있습니다.

Project Bluebook은 1960년대에 끝나게 되었고, 그 이유는 '타협을 했던 외계인의 부류가 미국의 한 사막 지하기지에서 같이 일을하기로 마지막 합의를 했기때문'이라고 합니다.

그후 그들은 지구인들에게 반도체, CD, 광섬유, 인공위성, 우주항공, 스텔스등 수천가지의 첨단 기술을 주었으며 이를 주는 댓가로 많은 지구인들을 납치하여 생화학 실험에 이용한뒤 되돌려보냈다고하는 설이 있습니다.

1979년 미국의 너바다주에있는 S-4기지에서는 21명이 넘는 지구인 과학자들과 군인들이 단 2명의 작은 외계인에 의해 잔인하게 몰살이되는 괴이한 사건이 일어났으며 그후 외계인들은 지구인들과의 합의를 깬뒤 어디론가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사진설명: 파충류계의 외계인 얼굴 #2)

과연 현재 지구 어딘가에있는 외계인들은 우리와 공존하고 있는것일까요?

그런데 우리들은 왜 그사실을 모르며 살아가고 있는것일까요?

혹시 그들이 사람들을 납치해 생화학실험을 한 이유는, 언젠가 지구를 침략하기위해, 인류의 생화학적인 약점을 찾으려 벌이게된 그들만의 작전은 아니었을까요?




(사진설명: 6.25동란중 미국 와싱톤에 나타난 UFO 편대)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