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땅에 뚫린 끝이 없는 구멍 이야기



(그림설명: 지구에서 발생한 미스테리한 현상들에 관한 책)

1999년 서아프리카에서는 오래전 우물을 파다 물이 없어 다시 메꿨던 지점에서 50여미터 떨어진 지점에 정체를 알수없는 깊은 구멍이 발견되어 마을 사람들이 이를 조사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줄에 돌을 매달아 이를 구멍 밑으로 내려보내는 방법으로 구멍의 깊이를 측정하려 했던 사람들은 줄이 계속 내려가도 도저히 멈출 기색을 보이지 않자 의아해 했습니다.

하지만 몇일간 버려져 있던 구멍이 혼자서 메꿔진 것을 발견한 사람들은 구멍이 있던 자리가 다른 땅들과 마찬
가지로 상당히 딱딱하고 땅 내부가 자갈등에 의해 막혀 있는 원상태의 모습으로 되돌아 온 것을 확인한 뒤 땅 신이 장난을 쳤다는 추측을 했습니다.



(그림설명: 지구에서 발생한 미스테리한 현상들에 관한 책)

2000년 유럽의 북부지방에서는 이른 아침에 등산을 가던 사람이 지난 수십년간 구멍이 없던 지점에 지름 10cm의 구멍이 뚫려있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곧장 집으로 가서 강력한 손전등을 가져와 구멍의 내부를 비춰본 등산객은 구멍에 끝이 없는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의아해하다 작은 동물들이 빠질까봐 입구를 발로 밟아 허물었습니다.

그 후 등산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다 입구가 허물어졌던 구멍 옆에 지름 6~8cm의 새 구멍이 생긴 것을 발견한 그는 시청을 찾아가 누가 방금전 산에 구멍을 뚫었냐고 물었습니다.

당시 시청 직원들이 의아해하다 인부들을 자신과 동행시키는 것을 본 그는 직접 현장을 방문한 인부들이 구멍의 깊이를 측정하다 문제의 구멍에 끝이 없는것 같다고 말하고 세상에 그렇게 깊은 휴대용 드릴은 없다며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본 뒤 신기해 했습니다.



(그림설명: 지구에서 발생한 미스테리한 현상들에 관한 책)

2002년 서아시아 지방에서는 도심의 한가운데 있던 아스팔트 도로에 구멍이 뚫렸다는 제보를 받은 인부들이 구멍을 메꾸러 현장을 방문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호스를 가져다 구멍난 지점에 물을 쏟아부어 혹시나 다른 지점에 물이 나오나를 확인하려 했던 인부들은 물을 계속 부어도 구멍에 물이 차지않자 몇시간동안 계속 물을 붓다 멈추었습니다.

그 후 무언가 이상한 느낌이 들어 값비싼 레이져 기구를 가져와 구멍의 정확한 깊이를 측정하려 했던 인부들은 레이져 기구가 구멍의 바닥을 못찾은듯 거리를 계산하지 못하는 것을 보고 누가 이런 구멍을 뚫었나하며 의아해 했습니다.



(그림설명: 지구에서 발생한 미스테리한 현상들에 관한 책)

오늘날 전세계에서 계속 발견되고 있는 끝이 없는 구멍들은 과연 누구에 의해 뚫리는 것 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