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색 드레스를 입은 귀신을 목격한 사람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무서운 귀신 이야기에 관한 소설책)

1974년 미국의 알칸사스주에 있는 헨더슨 대학교에서는 늦은밤 실험실에 혼자 남아 여러가지 화학 실험을 하던 학생 넬슨이 이상한 체험을 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실험에만 몰두하고 있던 그는 실험이 거의 다 끝났을 무렵 복도에서 멀리 떨어진 지점에 검정색 드레스를 입은 여인이 자신을 쳐다보며 말없이 서 있는 것을 보다 그녀가 벽을 통과하여 다른 교실로 들어가버리자 엄청나게 놀랐 습니다.

그 후 밤에는 반드시 혼자서 실험을 하지 않고 복도에 항상 불을 켜놓은 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실험을 하였다는 그는 학교에서 지난 50여년간 같은 모습의 귀신이 목격되었다는 말을 듣고 공포에 떨었습니다.



(그림설명: 귀신이 출몰하는 집에 관한 소설책)

1982년 같은 학교의 체육관에서는 자정이 가까운 시각에 연습을 끝낸 농구부 뒤로 체육관을 청소하던 사람이 검정색 드레스의 귀신을 목격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어두운 복도에 서 있던 여인의 모습을 보고 전혀 겁이나지 않았다는 그는 여인을 향해 조심스레 걷다 여인의 모습이 자신이 가까이 가면 갈수록 점점 흐려지는 것을 보고 걸음을 멈추었습니다.

순간 여인이 무척 슬픈 얼굴을 하고 있는 것을 본 그는 왜그러냐고 물었으며 여인이 아무말도 하지않고 뒤에 있던 벽을 통과하여 먼지처럼 없어지는 것을 본 그는 다시 여인의 귀신을 만나기 위해 몇일간 자정이 가까운 시각에 학교를 수색하였으나 다시는 만날수가 없었습니다.



(그림설명: 귀신들이 다니는 학교에 관한 소설책)

1999년 헨더슨 대학교에서는 어두운 밤에 차를 타고 캠퍼스로 돌아오던 사람이 검은 드레스 귀신을 목격하고 다음날 아침 도서관을 찾아가 검정색 드레스 귀신이 누구였는지를 수소문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 후 그녀가 1921년 괴 드레스를 입은채 숨진 학생 이었다는 사실을 찾게된 그는 그녀가 학교내에서 애인을 모함하여 자신을 버림받게 만든 애인의 친구를 죽어서 까지 찾아 다닌다는 전설을 접하고 공포에 떨게 되었습니다.

그날 오후 '현재 시각은 1999년이고 당신이 찾는 사람은 이미 저 세상에 있으니 그곳에 가서 그 사람을 찾으시오' 라는 커다란 문구를 학교 내부 곳곳에 붙인 그는 그날 이후로 문제의 귀신이 사람들에게 목격되지 않자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림설명: 귀신이 출몰하는 학교에 관한 소설책)

70년이 가깝게 한 학교에 출몰하다 더 이상 나타나지 않았다는 검정색 드레스 처녀귀신 이야기는 과연 실화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