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발견된 괴이한 피라미드 이야기



얼마전 중국의 한 신문은 아홉명으로 구성된 중국의 과학자들이 서부의 큉하이 지방을 방문하여 그곳에서 발견된 고대 유물을 연구할 것이라는 뉴스를 발표 하였습니다.

현재 데링하시의 콰이담 저수지속에 잠겨있는 문제의 유물은 인근 마을의 전설을 통해 '외계인들이 남기고 간 유물'이라고 불리워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괴 유물은 높이가 60m가 넘는 피라미드로 알려졌으나 실제 높이는 둔탁한 저수지 바닥을 파낼시 더 높아질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피라미드의 측면에는 피라미드의 입구로 추정된 세모 모양의 굴이 세개가 있으며 굴이 높이는 2 미터 에서 6 미터 사이라고 합니다.

굴의 깊이도 약 6 미터라고 하며, 굴 안에 정체를 알수 없는 배수관들이 피라미드 안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발견한 학자들은 괴 파이프들의 쓰임새가 무엇인지를 연구하기 시작 했습니다.

문제의 피라미드 주위에는 정체를 알수없는 녹슨 쇠들이 부식된채 널려져 있으며 쇠들을 채취하여 연구소로 가져와 성분을 분석해본 학자들은 쇠들이 산화제이철과 규소제이철, 그리고 산화칼슘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규소제이철과 산화칼슘 성분들은 쇠가 혼자서 녹슨뒤 자연적으로 갖게 된 것으로 분석 되었으며 쇠에 그와 같은 성분이 있는 것은 쇠가 매우 오래되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괴 피라미드의 주변은 대기가 얇고 고도가 높아 천체를 관측하는데 안성맞춤이라고 하며, 학자들이 큉하이 지방을 찾아온 것을 본 마을 사람들은 오래전부터 마을에 전해내려온 '피라미드를 이용하여 우주선을 비행한 외계인들'에 관한 전설을 들려줘 학자들을 의아해 하게 만들었습니다.

문제의 지역은 중국의 라디오 천체망원경이 있는 지점에서 70km 밖에 떨어지지 않은 장소라고 하며 현재 괴 피라미드를 연구하는 학자들은 계속하여 새롭게 발견되는 유물들이 너무나도 미스테리하여 이들을 정밀 연구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발견된 거대 피라미드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