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마야인들의 달력은 왜 2012년에 멈추나



(사진설명: 고대 마야인들이 정의한 미래 기계문명인의 모습)

현재는 멸망한 고대 마야인들은 약 3차례에 걸친
지구의 정화설을 믿었습니다.

지구의 정화설이란, 인류가 더러워진물을 정화 하여 생수로 쓰듯, 인류를 만든 신이 인류가 너무 무리하게 행동을 할때 정화를 한다는 학설로, 이는 고대 마야인들의 중요한 신앙중 한가지 였습니다.

현재 마야인들의 역사에 남은 첫번째 인류의
정화설은 약 12만년전 (지구에) 현재 인류의
모습을 가진 사람들이 질서없이 서로를 해치고 잡아먹을때 일어났으며 당시 지구에는 신의 정화후 단 한명의 인간도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사진설명: 250,000년이 넘는 지구의 역사를 기록한 달력에 등장하는 당시의 학자)

고대 마야인들이 정의한 인류의 두번째 정화는 다시한번 만들어진 인류가 살던 약 9만년전, 동물들과 가축들을 마음대로 부리며 잡아먹던 인간들이, 동물들에 의해 정화가 되었습니다.

두번째 정화를 당했다는 당시의 인간들은, 말을 못하고 인류보다 지식이 없던 동물들을 마음대로 학대하고 농업등에 이용, 동물들이 죽을때까지 부려먹다 도살, 아무런 양심의 가책 없이 잡아먹자, 인간의 부정함을 못참은 신이 동물들 에게 악마의 혼을 내려 '왜 우리를 못살게 굴었느냐'는 질문을 한뒤 고통스럽게 잡아먹게 했습니다.

약 500년전으로 끝난 마야의 문명 역사가 정의한 마지막 정화, 즉 아직 일어나지않은 인류와
지구의 멸망 정화설은 정확히 2012년 12월 21일 (남미시간) 밤 9시 21분에 일어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설명: 현재는 비어있는 당시 마야의 운동경기장)

마야인들이 예견한 인류의 마지막 정화는, 첫번째 정화때 처럼 질서가 없어 일어난 멸망이 아니고, 두번째 정화처럼 가축에 의한 멸망이 아닌,
인간 스스로가 만들어낸 과학에 의한, 지구의 자연파괴에 의해 비롯된 멸망이라고 합니다.

그들이 예견한 2012년 12월 21일 밤, 지구에는 갑작스럽게 신에의해 악마의 혼이 들어간 기계 들이 인류를 향한 반란을 일으켜, 지금까지
'기계안에 사람과 같은 혼이 들어있었다는것'을 몰랐던 인류는 하나둘씩 그들이 감사하게 생각지 않고, 혹사한 과학에 의해 죽음을 당할것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들의 힘으로 멸망직전 기계들을 제압하려하지만, 오랫동안 지속된 환경파괴에 노한 자연(혹은 지구)은 기계와 합세해 인류를 끝내 멸망시킨으며 2012년 이후 인류가 없어진 지구는 약 25년간 태양계를 떠돌다 혼자 폭발을 한다고 합니다.




(사진설명: 1922년 영국의 고고학자에 의해 출토된 마야의 달력)

과연 고대마야인들이 예언한 인류멸망설은 사실일까요?

현재 이 학술을 연구하는 세계의 고고학자들은 '고대 마야의 달력주장이 사실이 아닐것'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 이유는, 분명 마야 달력의 역사에는 '마야인 들이' 2012년 멸망을 한다고 써있지만, 실질적인 고대 마야제국의 멸망은 서방세계가 그들을 침략한 1400년대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혹시 이 예언은, 고대 마야인들이 후세인들을 위하여, 항상 지구와 주변환경등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라고 남긴 값진 교훈이 아닐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