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이한 홀로그램 장치를 목격한 사람의 이야기



(그림설명: 목격자들이 증언한 검은 헬리콥터의 모습)

얼마전 유럽의 한 나라에서는 밤마다 겉에 아무런 표기가 없는 검은 헬리콥터가 출몰하여 여러 농부들과 가축들을 놀래켰던 일이 있었습니다.

검은 헬리콥터가 출몰한 농장들의 농부중 과거에 군에서 근무한 적이 있던 G 맥해밀은 자신이 목격한 헬리콥터가 무슨 기종인지, 또는 어느 군의 헬리콥터인지를 알수가 없어 경찰과 군에 전화를 걸어 이를 문의하다 자신이 제시한 시간에 어떠한 비행물체도 농장 근처를 비행하지 않았다는 대답을 듣고 의아해 하게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몇일뒤 이른 새벽, 농장의 여러 가축들이 무언가에 놀라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은 맥해밀은 깜짝놀라 집 밖 농장을 향해 뛰어나가다 양들의 울타리 위에 정체를 알수없는 검은 헬리콥터가 아무런 소리를 내지않고 거센 바람을 일으키며 허공에 정지하여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림설명: 비행기에서 촬영된 소리없는 헬리콥터)

당시 헬리콥터에게 손을 흔들며 농장 가축들이 스트 레스를 받으니 멀리서 비행하라고 말 한 농부는 순간 자신의 말을 알아들은듯 조금 위로 움직였던 헬리 콥터의 조종석 밑 부분에서 작은 조명이 켜지자 갑자기 농장의 가축들이 무엇엔가에 더 크게 놀라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순간 헬리콥터를 한 번 쳐다보고 울타리를 쳐다본 그는 울타리 안에 키가 8척이 넘고 몸무게가 수톤이 넘을 것 같이 생긴 외눈알 괴물이 몽둥이를 휘두르며 가축들을 놀래키는 모습을 보았으며 괴물의 모습이 너무나도 진짜같아 뒷걸음질을 치기 시작한 그는 괴물이 자신을 쳐다보며 컹컹대며 고함치자 그의 목소리도 실제 괴물이 지르는 고함 같이 실감나게 들려 엄청난 공포에 떨었습니다.

곧이어 헬리콥터를 다시 올려다 본 농부는 조종석의 밑부분에서 조명을 발산하는 장치가 세가지 색깔로 이루어 졌다는 것을 발견 하였으며 문제의 조명 장치가 고성능 홀로그램 장치인 것 같다고 추측한 그는 용기를 내어 몽둥이를 휘두르는 괴물에게 가까이 걸어가 이를 만지자 자신의 손이 괴물을 아무렇지도 않게 통과 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UFO와 함께 촬영된 헬리콥터)

그 후 자신이 괴 홀로그램 영상을 만질때마다 홀로그램이 깨져서 괴물의 영상이 흐려지고 흔들리는 것을 본 농부는 가축들이 크게 놀라 울타리 구석에 숨는 것을 보고 헬리 콥터를 향해 자신의 농장에서 멀리 날아가라고 고함을 쳤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레 헬리콥터 자체가 영상이 흐려지고 잠시 사라졌다 다시 나타나는 모습을 본 농부는 깜짝 놀랐다고 하며, 헬리콥터의 영상이 흐려질때 주위에서 일던 거센
바람조차 잠시 멈추었다 다시 생기는 것을 느낀 그는 밤 하늘을 자세히 쳐다보다 방금전 구름 뒤에 가렸던 인공 위성으로 추정된 괴 물체가 구름 주위에 괴 헬리콥터 영상을 만들다 자신을 의식한듯 구름 뒤로 움직여 시야 에서 사라져 버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순간 자신의 농장 위에 나타났던 헬리콥터 영상과 울타리 안 괴물 영상이 한꺼번에 없어진 것을 확인한 농부는 경찰과 군에 이와 같은 사실을 제보하고 자신이 인공위성을 목격한 지점을 상세히 저술한 뒤, 사건 당시 문제의 대기권 지점에 얼마전 대기로 쏘아올린 어느 나라의 날씨 관측용 인공위성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Area 51 기지 근처에서 촬영된 검은 헬리콥터)

오늘날 전세계에서 목격되고 있는, 레이다에 걸리지 않고 무소음으로 비행한다는 정체불명의 검은 헬리콥터는 과연 인공위성이 만들어낸 고성능 3차원 홀로그램 일까요?






(c) 웹진 괴물딴지 1999-2010. All Rights Reserved.